Quantcast

[★픽] ‘네가 알던 내가 아냐 V2’(니알내아) 솔비, 슬리피와 인스타그램 언팔한 사연은?…“진짜로 싸웠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7.04 20: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네가 알던 내가 아냐 V2’ 솔비와 슬리피가 서로 인스타그램을 언팔한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끈다. 

4일 방송된 Mnet ‘네가 알던 내가 아냐 V2’(이하 ‘니알내아’)에서는 게스트로 솔비가 출연했다. 

이날 솔비의 관계자 지인으로는 슬리피-장동민-줄리안-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했다.

솔비의 지인으로 출연한 슬리피는 자신을 “솔비와 최근 언팔했다가 다시 맞팔한 사이”고 설명했다. 

이에 딘딘이 언팔하게 된 사연에 대해 “두 분이 싸웠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슬리피는 “사실이에요. 진짜 싸워서 서로 언팔했다가 최근에 다시 맞팔했어요”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Mnet ‘네가 알던 내가 아냐 V2’ 캡처

당시 상황을 재연해달라는 딘딘의 말에 솔비와 슬리피는 실감나는 명연기를 펼쳤다. 

솔비는 자신의 음원을 슬리피에게 들려주며 반응을 물었고 이에 슬리피는 “뭐 이런 노래를 내? 백퍼센트 100위에도 못 들어”고 말했고, 이에 솔비는 “100위 안에 드는 노래만 좋은 노래는 아니야”고 반박했다. 

슬리피의 다소 격한 말투에 갑론을박을 펼치던 두 사람은 진짜 싸우고 서로 인스타그램까지 언팔했다고 밝혔다. 

이후 계속해서 서먹하게 지내던 두 사람은 타 프로그램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됐고, 슬리피가 먼저 “그때는 내가 술에 취해서 말을 좀 심하게 했던 것 같애. 다시 맞팔해줄거지?”라고 슬리피다운 사과를 건넸다고 해 폭소케 만들었다.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한 ‘니알내아’는 내 유일,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관계자와 비관계자가 다음 행동을 맞히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