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프로듀스X101’ 김우석, 연이은 실수에 배윤정 “등수 믿고 이러는거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프로듀스X101(시즌4)’ 김우석이 배윤정 앞에서 ‘U GOT IT’을 선보였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시즌4)’ 에서는 ‘U GOT IT’조의 콘셉트 평가가 진행됐다.

Mnet ‘프로듀스X101(시즌4)’ 캡쳐

이날 ‘U GOT IT’ 조에서는 센터 김우석이 수정된 안무를 숙지하지 못해 애를 먹었다. 

이 모습을 보던 배윤정 댄스 트레이너는  매의 눈으로 체크하며 “우석이가 안무를 못 외웠어?”라고 물었다.

이어 계속되는 김우석의 보컬과 안무 실수에 연습생들도 “잘할 줄 알았는데 솔직히”, “보는 마음이 복잡했다”고 말했다.

최영준 트레이너는 “이 팀 큰일났다 못해서”라며 걱정했다. 

배윤정 트레이너는 안무숙지가 아예 안됐다며 김우석에게 “긴장해 1등이라고 그러면 안돼 등수가 좀 안정적이니까 그거 믿고 이러는 거야? 안무가 좀 바뀐 거 말고는 새로 들어온 친구는 없잖아. 이거 1절 하는데도 안무 숙지가 안됐다”라고 지적했다.

이석훈은 “실력까지도 상위 등수를 할 수 있는 너희들이었으면 좋겠어”라며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배윤정 트레이너 역시 긴장감을 놓치지 말고 멘탈을 잘 잡으라고 조언했다.

김우석은 “그냥 어둠이었다 깜깜했어요 진짜”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중간점검 쉬는시간에 권재승 트레이너는 잔뜩 의기소침해진 김우석과 팀원들에게 잘 할 수 있다며 격려했고, 이에 김우석은 부족한 면을 더 채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위 엔터 김요한은 “선생님들 다 계시는데 재승 선생님께 너무 미안하고 죄송했는데 갑자기 위로를 해주시니까”라며 울컥한 듯 눈물을 보였다.

김우석은 “심지어 센터인데 앞에 있는 파트도 많은데 제일 많이 틀렸으니까 선생님들이 보시기에도 그런 점들이 저희 팀이 못했다고 생각이 드실 것 같아서 그런 점들이 미안해서”라며 속상해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X 101’ 투표는 오는 6일 9시까지 진행된다. 투표는  G마켓에서 중복투표 가능하다.

Mnet ‘프로듀스 X 101’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