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P NATION ‘ONE MIC’ 콘서트 2차 포스터 공개 ‘소슥 아티스트 다 모였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2014 JYP NATION - ONE MIC’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7일(오늘) 오후 1시 JYP는 네이션 콘서트 홈페이지 오픈(http://onemic.jype.com )과 함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4 JYP NATION - ONE MIC’ 2차 포스터
‘2014 JYP NATION - ONE MIC’ 2차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마이크를 중심으로 환하게 웃으며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JYP 소속 아티스트들을 볼 수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포스터가 재미있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현 했다면,이번에는 JYP소속 아티스트들의 네이션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즐거움을 표현하듯 환한 표정을 담았다.
 
특히, 이번 포스터에는 콘서트 타이틀 ‘ONE MIC’라는 말처럼 하나의 마이크를 사이에 두고 모든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뒤섞여 앉아 있어 훈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한 쪽으로 머리를 넘기고 있는 수지의 환한 웃음이나 독특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닉쿤의 모습 등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오픈된 홈페이지(http://onemic.jype.com )에는 2차 포스터 외에 홍보 영상도 함께 공개돼,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을 좀 더 생생하게 볼 수 있다.
 
한편, ‘2014 JYP NATION - ONE MIC’ 콘서트는 JYP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2년 만의 콘서트로 서울, 홍콩, 도쿄에서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먼저 서울에서는 8월 9일, 1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홍콩에서는 8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일본에서는 9월 5~7일에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유무선 음악사이트 genie에서 공식 협찬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또한 콘서트 종료 후 genie(www.genie.co.kr)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콘서트 라이브 음원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