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 대성, 日 앨범 ‘D’slove(디스러브)’ 재킷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빅뱅 대성이 오는 7월 16일 일본에서 발매하는 앨범 ‘D’slove(디스러브)’ 의 트랙리스트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과 12일 요코하마 아레나 2회 공연을 시작으로 총 8개 도시 15회 공연에 17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솔로 아레나투어 'D-LITE DLive Tour 2014 in Japan ~D's love~’를 진행 중인 대성은 다음달 16일 일본 앨범 ‘D’slove(디스러브)’를 발표하고 다시 한 번 현지를 열광시킬 예정이다.
 
빅뱅 대성 / YG Entertainment
빅뱅 대성 / YG Entertainment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살펴보면, 지난해 7월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하카세 타로와 콜라보레이션해 화제가 됐던 ‘I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비롯해 아이튠스 종합 TOP 앨범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 주요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미니 앨범 ‘Rainy Rainy’의 4곡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돼 대성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대성은 새 앨범에서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앨범 토탈 프로듀싱도 담당해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발휘했다. 또한 앨범과 함께 발매되는 DVD에는 ‘Rainy Rainy’ ‘I LOVE YOU’ 뮤직비디오 2편과 홋카이도 맛집이나 스노우리조트에서 여유로움을 즐기는 대성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1시간 분량의 특별 영상도 담긴다.
 
빅뱅 대성 / YG Entertainment
빅뱅 대성 / YG Entertainment

앞서 대성은 작년 초 일본에서 솔로앨범 '디스커버(D'scover)'를 발매, 한국 그룹 출신 솔로가수가 일본에서 처음 발매한 앨범 성적으로는 최고 순위인 오리콘 위클리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현지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일본 20개 도시, 26회 공연에서 10만 관객을 동원한 솔로 투어 '디-라이트 디스커버 투어 2013 인 재팬(D-LITE D'scover Tour 2013 in Japan)'을 성료했다.
 
대성은 이번 솔로 아레나 투어와 새 앨범 ‘D’slove(디스러브)’로 현지에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