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잼라이브 6월 25일 오늘의 힌트, 자메이카 육상선수들의 봅슬레이 도전기…정답은 ‘쿨러닝’?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25 09: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월 25일 잼라이브는 아래와 같다. 

자메이카 육상선수들의 봅슬레이 도전기

해당 힌트의 정답은 영화 ‘쿨러닝’으로 추정되고 있다. 

영화 ‘쿨러닝’은 지난 1994년 개봉한 드라마, 코미디 영화로 존 터틀타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리온, 더그 E. 더그, 롤 D. 루이스, 마릭 요바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100미터 선수인 데리스 배녹이 서울 올림픽 출전을 꿈꾸며 영화는 시작된다. 

잼라이브
잼라이브

대표선수 선발전에서 탈락한 그는 봅슬레이 종목에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왕년의 금메달리스트 아이브 블리처에게 코치를 부탁하게 된다.

한편 잼라이브퀴즈쇼의 총 상금은 오백 만 원으로 알려졌다.

매주 정해진 날짜에 진행되며 힌트와 관련된 문제는 밤 9시에 방송되는 잼라이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지만 금요일의 경우 오후 12시 30분에 퀴즈가 실시된다. 

게릴라 방송의 경우에는 정규방송 진행자를 통해 구두로 공지한 후 푸시 알람으로 다시 한번 알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잼라이브는 퀴즈의 힌트를 제공하고 종료 후에는 다음 힌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임은 스노우에서 서비스하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 쇼로 알려졌다.

실시간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 시 상금을 받아갈 수 있다. 일정액이 모이면 실제로 출금이 가능하다. 총 7~10개의 문제를 풀어 최종 생존자들이 해당 상금을 나눠가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잼라이브는 매일 1회 이상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공개된 상금 총액이 약 24억원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김태진, 김해나 아나운서, 서경환 등이 진행을 맡아으며 네이버 검색 시 연습퀴즈를 진행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잼라이브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