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현중, ‘핫선(HOT SUN)’으로 오리콘 위클리도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일본에서 발매한 김현중의 네 번째 싱글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5월 일본에서 김현중의 네 번째 음반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 타워레코드 등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예약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기대를 얻은 바 있다.
 
김현중의 일본 네 번째 싱글 앨범 ‘핫 선(HOT SUN)’은 지난 18일 앨범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매 일주일 만인 24일에도 타 가수들과 압도적인 차이로 판매 순위 1위를 달리며 오리콘 위클리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현중 / 키이스트
김현중 / 키이스트
특히, 이번 김현중의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는 지난 2012년 7월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히트(HEAT)’ 이후 2번째 정상 차지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24일 오리콘 측의 발표에 따르면 해외 솔로 아티스트의 싱글 앨범 위클리 차트 2관왕은 오양 페이페이(欧陽菲菲)의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1983년 12월 26일자) 이래 31년 만의 성과이자, 해외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오리콘 역사상 첫 번째 쾌거를 거둔 것.
 
일본의 한 음반 관계자는 “김현중이 2012년 정식 데뷔 이후 꾸준히 앨범 활동과 일본 투어를 진행하며 팬들과 교감을 이어온 것이 오리콘 신기록 수립이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라며 “새 앨범 ‘핫 선’은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 김현중으로서의 역량과 매력이 고루 담겨 있는 앨범이기 때문에 이 같은 큰 관심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라고 전했다.
 
현재 김현중의 ‘핫 선’은 현재도 앨범 주문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빚어지고 있어 현지의 뜨거운 반응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4월 동 시간대 1위로 종영한 드라마 ‘감격시대’에서 한층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로 ‘김현중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얻었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와 함께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