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인조 밴드 ‘13층’, 자작곡 ‘하란드월프’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매력적인 보이스의 4인조 밴드 ‘13층’의 자작곡 ‘하란드월프’의 음원이 발표되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최근 실용음악학과 14학번 학생들이 속한 밴드 ‘13층’의 자작곡 ‘하란드월프’가 음원으로 공개됐다고 밝혔다.
 
4인조 밴드 ‘13층’
4인조 밴드 ‘13층’
이번 음원은 ‘G-STAR First Album’에 수록된 것으로 지난 2013년 고양시 600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G-star Contest’에서 수많은 참가자들 가운에 치열한 경쟁을 뚫고 수상의 영광을 얻은 상위 다섯 팀의 매력적인 보컬과 그룹사운드를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큰 실력파 신예들의 개성과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당시 영광의 4등을 거머쥔 밴드 ‘13층’에는 한예진 실용음악학과 14학번 김재호, 이상훈이 각각 리더와 드럼을 맡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재능을 바탕으로 리더는 물론 보컬과 기타연주까지 맡고 있는 김재호(실용음악학과 14학번)는 ‘하란드월프’의 작사를 맡아 영국 인디록 스타일인 곡의 특성과 잘 어우러지는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리더 김재호는 “현재 13층 밴드는 홍대 라이브 클럽에서 공연을 하고 있지만 활동한지 1년밖에 안된 시작단계에 있는 신인이기 때문에 앞으로 멤버들과 함께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밴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4인조 밴드 ‘13층’의 자작곡 ‘하란드월프’
4인조 밴드 ‘13층’의 자작곡 ‘하란드월프’
한편 김재호, 이상훈은 ‘2012 나스락페스티벌’의 창작곡 특별상에 빛나는 수상 경력을 통해 올해 3월, 한예진 실용음악학과에 2년 전액 장학생으로 입학해 활발한 활동을 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밴드 ‘13층’의 공연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and13floo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자작곡 또한 사운드 클라우드(https://soundcloud.com/jaeho-kim-6/uvbod487dfsf)에서 들어볼 수 있다.
 
밴드 ‘13층’의 자작곡 ‘하란드월프’는 고양시 600년 기념 앨범인 ‘G-STAR First Album’에 수록된 것 외에도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플레이어(melon player)와 Mnet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유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등록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음원사이트에서는 G-star Contest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다룬 뮤지션들의 캔디샾, 봄에 내리는 눈, 더 가까이, 다른 시선 등도 등록되어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한예진 실용음악학과에서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재학생 중 가수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는 재학생은 슈퍼스타K5 TOP8 진출자 윤태경, 그룹 Say Yes의 송호경, 그룹 디하이트, 최준원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