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National_Aron_day”…뉴이스트(NU’EST) 아론, 27번째 탄신일…JR-민현-렌 “아론 형 생일 축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NU’EST) 아론이 27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이와 함께 21일 자정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20190521 Happy Aron's Day #Happy_Aron_Day #HAPPY_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아론은 ‘HBD’가 적힌 가랜드를 목에 걸고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강아지를 연상케 하는 그의 귀여운 미소가 러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하는 아론이 27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울 체리 깜찍 밤톨 왕자”, “뉴이스트 해줘서 고마워요~~”, “오늘은 아론이가 하고싶은 거 다 하자!!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등 애정 어린 축하의 말을 전했다. 

뉴이스트 공식 트위터

뿐만 아니라 같은 멤버 JR-민현-렌 역시 개인 SNS를 통해 축하 인사를 전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JR은 21일 “우리 잘생긴 아론형!!생일 축하합니다~ 알러뷰♥.♥”라는 글과 함께 아론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귀여운 동생미를 뽐냈다. 

민현은 자신이 직접 찍은 아론의 사진을 게재하며 “아론형의 생일을 너무너무 축하합니다”라는 멘트를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민현 인스타그램
JR 인스타그램
렌 인스타그램 스토리

평소 아론과 투닥투닥 형제 케미를 자랑하는 렌은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최근 뮤직비디오 공약 영상 분장 당시의 아론의 영상을 게재하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아론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3년 만의 완전체 활동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컴백 확정 소식과 함께 뜨거운 화제를 모은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폭 넓어진 음악적 감성과 이들의 무한한 성장을 담아내며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정상 석권, 초동 자체 신기록 돌파, 음악 방송 1위 등 연일 기록 행진을 이어 나가며 지난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뉴이스트(NU’EST)는 지난 18일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된 ‘KCON 2019 JAPAN’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