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정화-솔지-혜린-LE, 완전체 사진 눈길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16 16: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의 완전체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이엑스아이디(EXID)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됨 [#EXID]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미앤유 첫방이라니 LEGGO들 본방사수 준비하고 있기 약속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엑스아이디(EXID) 완전체 모습이다.

특히, 개성 넘치는 그들의 포즈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기대됩니다”,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엑스아이디(EXID) 공식 인스타그램
이엑스아이디(EXID)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EXID는 앨범 발매 하루 만에 국내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16일 오전 기준 EXID의 새 앨범 ‘WE’의 타이틀곡 ‘ME&YOU’는 국내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ME&YOU’는 네이버 차트 3위, 소리바다 차트 2위 등을 기록했으며 벅스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멜론, 엠넷 등 다른 국내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점점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EXID의 미니 앨범 ‘WE’에는 타이틀곡 ‘ME&YOU’를 포함해 총 7곡이 담겼으며 멤버 LE가 전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ME&YOU’는 서정적 멜로디로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이 돋보이는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헤어지는 연인에게 더 이상 우리가 아닌 남임을 선언하는 가사를 EXID 특유의 강한 어투로 표현한 곡으로 EXID 특유의 곡 구성에서 벗어나 색다른 매력으로 국내 및 글로벌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XID는 지난 15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 앨범 ‘WE’를 발매했으며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