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필수연애교양’ 프로미스나인(fromis_9) 장규리, 햇살보다 눈부신 상큼미소…‘츄를 부르는 비주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13 12: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안녕하세요’에 프로미스나인(fromis_9) 장규리-이새롬이 고민요정으로 출격 소식을 전해 화제다.

이와 함께 최근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 출연 중인 장규리의 일상이 공유돼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프로미스나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규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규리는 잔디 위에서 상큼한 미소를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과일처럼 상큼한 그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리 얼굴 감동 실화...”, “이게 바로 후광인가요. ㅜㅜㅜ 셀카 자주 올려줘서 고마워♥”, “규리 어쩜 매일 이뻐져..?”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최근 장규리는 연애에 서툰 새내기 대학생들의 성장기를 담은 tvN D 신규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 출연 중이다. 

매주 금, 토 ‘필수연애교양’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그는 13일 방송되는 KBS2 ‘안녕하세요’에서 고민요정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의 같은 멤버 이채영과 게스트로 출연한 장규리는 “굉장히 애교가 많게 생겼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하지만 애교를 진짜 못한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이영자는 즉석에서 애교 테스트를 제안했고, 장규리는 깜찍한 애교 3종 세트를 선보이며 남심을 저격했다는 후문. 

프로미스나인(fromis_9) 장규리-이채영이 출연하는 ‘안녕하세요’는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소통 부재로 인한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