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예고편 조회수 1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14년 여름을 강타할 액션 어드벤처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1차 예고편이 누적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 11인 캐릭터 포스터가 ‘베스트 포토 랭킹’ 1위를 차지해 기대작 위용을 드러냈다.
 
제67회 칸 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올해 칸 마켓에서 본 한국 사극 블록버스터 중 가장 오락적이고 대중적으로 어필하는 영화”라는 찬사를 받으며 총 15개 국 선 판매 쾌거를 이룬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이 드디어 국내에서도 일냈다.
 
지난 3일(화) 최초로 공개한 1차 예고편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4일(수) 지방선거일부터 이어진 연휴 내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메인을 장식,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11인 캐릭터 포스터 역시 200만에 가까운 클릭수를 기록하며 ‘베스트 포토 랭킹’ 1위를 차지해 기대작 위용을 과시한 것. 
 
해적: 바다로 간 산적 / 롯데엔터테인먼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 롯데엔터테인먼트
공개 당일 하루 만에 62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던 1차 예고편은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와 다음 실시간 영화 종합 검색어 1위까지 휩쓸며 온라인을 장악, 영화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확인했다.
 
영화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바다를 제압한 해적단 여두목 ‘여월’로 생애 최초 고난이도 액션 연기에 도전한 손예진과 배짱 두둑한 전설의 산적단 두목 ‘장사정’으로 새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김남길을 비롯, 유해진, 이경영, 오달수, 김태우, 박철민, 신정근, 김원해, 조달환, 이이경, 설리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동해 각양각색의 캐릭터 열전을 펼칠 예정이라 흥미를 자극한다.
 
1차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거대한 고래의 비주얼은 엄청난 스케일을, 11인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배우들의 살아있는 액션과 카리스마가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은 2014년 여름, 시원한 액션 어드벤처로 남녀노소 전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