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쿨까당’ 엠블랙 승호, “다이어트 하다가 기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엠블랙의 리더 승호가 tvN ‘쿨까당’(MC 곽승준, 남궁연)에 출연해 “단식 다이어트 하다가 기절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하는 ‘쿨까당’에선 처음으로 현직 아이돌인 엠블랙의 승호가 출연한다. 특히, 승호는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무작정 굶는 ‘단식 다이어트’의 심각한 부작용과 폐해를 경고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쿨까당’ 엠블랙 승호 / tvN
‘쿨까당’ 엠블랙 승호 / tvN
최근 진행된 ‘쿨까당’ 녹화에 참여한 승호는 “2012년 ‘전쟁이야’를 발표하기 직전 데뷔 때보다 몸무게가 13kg 늘어 ‘삭발 돼지’라는 말까지 들었었다”며, “급한 마음에 무작정 굶다가 심지어 기절까지 한 적이 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러면서 승호는 “연예인들의 단식 다이어트 관련 발언은 파장이 대단해 청소년들과 젊은 여성들이 무작정 따라 하게 된다”며, “연예인들의 ‘굶어서 살 뺐다’는 말을 방송에서 아예 금기어로 설정하자”고 주장해 눈길을 끈다.
 
한편, 오늘 ‘쿨까당’에서는 엠블랙 승호를 비롯해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방송인 정가은, 최고의 다이어트 멘토로 통하는 가정의학과 박용우 박사와 성형외과 김시완 원장, 소녀시대와 조여정 등 여성 연예인들의 S라인을 책임지고 있는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김지훈 씨가 출연해 무작정 굶지 않아도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을 낱낱이 공개한다.
 
“굶어서 살을 빼봤자 다시 찌기 마련이고 다시 찌면 배만 나오게 된다”, “식욕은 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라는 등 단식과 부분 단식의 위험성을 집중 조명한다. 그리고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유산균 다이어트’ 등 최근 유행하는 각종 다이어트 비법에 관한 진실도 밝힐 예정.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아이돌 승호마저도 혀를 내두르게 한 소녀시대 트레이너 김지훈의 ‘기적의 5분 다이어트 운동법’도 공개되어 흥미를 끌 전망이다.
 
tvN 토크쇼 ‘쿨까당’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