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보이프렌드(BOYFRIEND), 일본 단독 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데뷔 1년 만에 국내 신인상을 휩쓸고, 일본에서의 압도적인 데뷔를 통해 '아시아의 아이콘'으로 급성장한 보이프렌드가 국내 컴백을 앞두고 일본 단독콘서트를 성료했다.
 
지난 2일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 일본 콘서트가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무사히 마쳤습니다! 와주신 모든 베스트프렌드팬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한국에서도 곧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객석의 팬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5월 28일 5번째 일본 싱글[스타트 업!]을 발매한 보이프렌드는 5/31일, 6/1일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동명 타이틀의 'BOYFRIEND LOVE COMMUNICATION 2014- Start Up-'단독 콘서트를 약 1년만에 개최, 약 1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부동의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라이브 공연에서는 멤버들의 자작곡 솔로무대가 돋보였는데, 동현은 'Give me the light'이라는 애절한 러브송으로 인상적인 솔로무대를 그리고 정민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자작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보이프렌드는 2012년 8월 일본에서 낸 첫 번째 싱글 음반 'Be my shine ~키미오 하나사나이(그대를 놓치지 않아)~가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올해 3월 발표한 싱글 음반 '마이 아바타(My Avatar)'도  차트 6위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또 지난 3월 푸에르토리코에서 국내 가수로는 처음으로 팬미팅을 연 데 이어 같은 달 시카고와 댈러스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도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해외 활동에 주력했다.
 
한편, 1년 5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앞둔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의 티저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온라인상에 큰 화제를 모았다.
 
보이프렌드는 6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이고,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