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록커 김바다, 그린플러그드 무대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록마에스트로 김바다가 페스티발 무대를 앞두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29일) 김바다가 SNS를 통해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난지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무대를 앞두고 각오의 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김바다 / 사진=에버모어 뮤직
김바다 / 사진=에버모어 뮤직
김바다는 "누구나 자신만의 일이 있듯이. 우리가 무대에서 노래하고 연주하는것은 단순 놀이가 아닌 천직입니다, 이번 그린플러그드에서 나의 천직인 노래하고 연주를 정말 열심히 해볼께요"라며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약속함과 동시에 "이제는 대한민국이 자신이 맡은 역할을 정말 순수히 해나가는 사람들의 국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며 의미심장한 말도 전했다.
 
KBS 불후의 명곡 우승, 생애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표와 단독콘서트 등 분주한 한해를 보내고 있는 김바다는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의 헤드라이너로 록밴드 넬(NELL), 장기하와 얼굴들, 전인권밴드, 몽니, 장미여관, 갤럭시 익스프레스, 딕펑스, 이스턴 사이드킥 등의 개성 있는 록밴드들과 힙합과 R&B 장르의 San E, Bumkey, 문명진 등과 함께한다.
 
올해 5주년을 맞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장르적 다양성을 갖춘 라인업으로 다른 음악적 취향을 가진 관객층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다.
 
한편 김바다는 소찬휘 조성모와 함께 오는 6월 2일 청음샵 '세헤라자드'에서 벨기에 명품 음향기기 '온이어즈'가 제정한 케이팝 스타상을 수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