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올레타’ 아이즈원(IZONE) 장원영, 완벽한 비주얼 “이게 원래 내 모습이라궁”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4.05 09: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아이즈원(IZ*ONE) ‘비올레타’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게 원래 내 모습이라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청순한 모습으로 브이 포즈를 취해보였다.

특히 평소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장원영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애깅 막냉이”, “워뇨 사랑해 너무 귀엽고 이뻐”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즈원은 지난 4일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공개 4일 만에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증가 속도보다 하루 더 빠른 페이스로, 앞으로의 조회수 추이 또한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더불어 아이즈원은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수록곡 ‘하늘 위로’,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하늘 위로’ 무대를 통해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뽐냈고, ‘리얼리 라이크 유’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비올레타’ 무대에서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첫 음방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올레타’로 발매 직후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와 전 세계 아이튠즈 및 애플뮤직 차트에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