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슈퍼주니어 최시원, 김희철이 보낸 커피차 인증샷 공개…‘드라마 속 이유영과의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최시원이 자신의 SNS에 김희철이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3월 20일 최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네.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우주대스타님. #국민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시원은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익살스러운 그의 표정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 대박 ㅋㅋ”, “훈훈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시원과 김희철은 같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이들은 2005년 1집 앨범 [SuperJunior 05]로 데뷔했다.

최시원은 1987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김희철은 1983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둘은 4살 차이 난다.

김희철의 별명은 ‘우주대스타’로 그가 최시원에게 보낸 커피차의 문구도 ‘우주대스타 김희철님께서 보내십니다’로 보냈다.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 인스타그램

한편, 최시원은 지난 2017년 ‘변혁의 사랑’이후 2년 만에 ‘국민 여러분’으로 돌아왔다.

그는 지난 2017년 반려견 논란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가 다시 2년 만에 컴백해 더욱 화제가 됐다.

최시원이 출연하는 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지난 1일에 첫방송됐으며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이며 연출 김정현, 극본 한정훈이다.

연출을 맡은 김정현은 2013년 ‘비밀’, 2014년 ‘태양은 가득히’, 2017~2018년 ‘저글러스’, 2018년 ‘옥란면옥’등을 연출했다.

극본을 맡은 한정훈은 2014년 ‘나쁜 녀석들’, 2016년 ‘38 사기동대’, 2017~2018년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등의 극본을 맡았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출연으로는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등이 있다.

최시원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이유영은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다.

최시원과 이유영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결혼을 한 사이로 나온다.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국민 여러분!’은 매주 월, 화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