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인보우 아일랜드2014’, 장미여관-김창완밴드-빈지노-정기고 등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 동안,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이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이 '김창완 밴드', '빈지노', '정기고', '유승우', '장미여관', '페퍼톤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출연 아티스트들이 관객들과 펼치는 색다른 이벤트들로 ‘궁극의 봄 페스티벌’을 예고했다.
 
먼저, 스폐셜 게스트로 이름을 올린 ‘장미여관’은 관객들과 함께 하는 ‘우유 빨리 마시기 대회’에 참여하며, 한국 록 음악계의 전설 '김창완 밴드’의 김창완은 축배 연사를 통해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슈퍼스타K4’ 출신의 ‘유승우’는 림보 게임을, 명랑 인디 밴드 ‘음란소년’은 지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는 ‘오빠는 이러려고 캠핑하는 거야’라는 재기 발랄한 제목의 프로그램으로 유쾌한 레크레이션을 펼친다.
 
레인보우아일랜드 / 사진=VU 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아일랜드 / 사진=VU 엔터테인먼트
브라질 음악, 댄스, 문화를 꾸준히 소개해오고 있는 팀인 ‘에스꼴라 알레그리아’는 관객들에게 삼바 댄스를, ‘우크렐레 피크닉’은 우클렐레 연주법을 즉석 강연한다.
 
이외에도, 레인보우 아일랜드를 주제로 한 ‘ox게임’과 ‘복불복 게임’, ‘페퍼톤스’가 첫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입었던 티셔츠와 ‘빈지노’가 작년 레인보우 아일랜드에서 착용한 스냅백 등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인 ‘스타 소장품 경매 쇼’, 운동회에서는 빠질 수 없는 '꼬리 잡기', '수건 돌리기' 등 여러 게임으로 구성된 ‘드림빌 운동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출연 아티스트들과 관객들 사이의 특별한 경험은 물론, 참여 관객들끼리의 친분도 키울 수 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주최사인 VU 엔터테인먼트측은 “올해로 4회 째를 맞는 행사에 큰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해 선물 같은 시간을 제공하고 싶어서 이 같은 특별한 이벤트들을 구성하게 되었다. 따뜻한 햇살과 상쾌한 봄바람이 가득한 봄의 절정에서, 최고의 공연과 함께 각종 이벤트들을 통해 꿈 같은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한 계기를 밝혔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은 지난 2011년 처음 시작되어 남이섬의 아름다운 자연을 무대로 브라이언 맥나잇(Brian McKnight),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 트래비스(Travis) 등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과 국내 뮤지션들이 참여했으며, 지금까지 3 년간 3만 여명 이상의 관객들이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 ‘봄 페스티벌’이다.
 
이번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에는 '김창완 밴드', ‘빈지노’, ‘정기고’, ‘유승우’, ‘최승열’, ‘LIKE LIKES’, ‘꿈에 카메라를 가져올걸’, ‘레인보우 99’,‘기린’, ‘소심한 오빠들’, ‘음란소년’,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타틀즈’, '소란', 우크렐레 피크닉’ 등이 남이섬의 푸른 자연속에 무공해 음악을 전한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4 뮤직&캠핑’의 티켓은 예매사이트인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