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우 ‘MOVE’에 ‘블락비’ 박경과 ‘트로이’ 칸토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8일 새 미니앨범 ‘MOVE’를 발매하는 김연우가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6일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과 미스틱89의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28일 발매되는 김연우 새 미니앨범 ‘M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김연우가 미스틱89와 손잡고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MOVE’는 ‘발라드의 신’이라 불리던 김연우의 색다르고 폭넓은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하나의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김연우 ‘MOVE’ 트랙리스트 / 미스틱89
김연우 ‘MOVE’ 트랙리스트 / 미스틱89
새 미니앨범 ‘MOVE’에는 미스틱89의 프로듀싱 그룹 ‘TEAM89’의 멤버인 윤종신, 정석원, 포스티노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은 물론, ‘트로이’의 칸토, ‘블락비’의 박경이 각각 수록곡 ‘Call Me’ 와 타이틀곡 ‘Move’의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비욘세, 로빈 시크, 조용필, 퀸시 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나 등의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앨범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28일 공개될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MOVE’는 정석원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곡으로, 김연우의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김연우가 지닌 다채로운 스펙트럼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에는 지난 14일 선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윤종신과 함께 작업한 정통 발라드 ‘해독제’, 김연우 특유의 비음과 전자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Call Me’, 창법 변신을 시도한 ‘도레미파솔’, 고백을 앞둔 남자의 마음을 진솔하게 담아낸 ‘I Belong 2 U’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그간 김연우는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나인’ OST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소속사 미스틱89의 크리스마스 앨범 ‘MYSTIC HOLIDAY 2013’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김연우 소극장 콘서트’ 등 여러 차례 완성도 높은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음악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오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 ‘MOVE’’를 통해 김연우만의 특별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5월 말 발매하는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은 지난 2011년에 발매한 4집 ‘Mr.Big’ 이후로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작업이다. 또 김연우가 작년 10월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후 미스틱89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뜨겁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