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숙박의 대표 야놀자, 채용 시작…복지는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숙박의 대표 브렌드 야놀자가 채용을 시작한다.

22일 야놀자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 공고를 게재했다. 연구개발(R&D)분야 핵심인력 200여명을 포함해 총 400명 이상의 직원을 신규 채용한다.

또한, R&D 분야는 무한 경쟁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상시 채용하며, 해외 사업 확장에 따라 글로벌 인재 채용도 확대한다.

이어 마케팅, 전략기획, 재무회계, 영업기획, 경영지원 등 인력을 집중 보강 할 계획이다.

22일 기준 잡플래닛에 따르면 야놀자는 5점 만점의 2.7점을 기록했다. 연봉은 평균적으로 3,150만원이다.

그리고 복지는 식사 제공, 야놀자 100만 포인트, 도서 지원, 출근시간 선택제, 인센티브제(일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하고 있다.

특히, 야놀자 100만 포인트는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하여 직원들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반 채용뿐 아니라 사내 추천제도를 통한 우수인재 영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야놀자 채용 홈페이지
야놀자 채용 홈페이지

사내 추천제도는 야놀자 직원이 추천한 인재를 스카우트하는 것으로, 채용 확정 시 입사자와 추천인에게 최대 300만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

접수 방법은 야놀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이메일, 서류는 무효처리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