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구의 연애’ 지윤미, ‘버닝썬’ 이문호 전여친 의혹은 사실?…“남자 없다”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18 19: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호구의 연애’에 출연 중인 지윤미가 클럽 ‘버닝썬’의 대표 이문호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져 화제다. 

지윤미는 17일 ‘호구의 연애’에서 개그맨 박성광, 허경환, 양세찬, 그룹 인피니트의 장동우, 탤런트 김민규의 호감 구혼자 파트너로 등장했다.

양세찬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 낯이 익다. 혹시 배우냐”고 물었고, 지윤미는 “배우는 아니다. 의류 사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SNS에서 본 적이 있다.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지윤미는 팔로워 34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모델 겸 배우다. 

2013년 코미디TV ‘얼짱시대 7’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지하윤’이라는 예명으로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 출연했다. 

MBC ‘호구의 연애’ 방송 캡처
MBC ‘호구의 연애’ 방송 캡처

현재 지윤미가 과거 버닝썬 대표 이문호와 교제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논란이 일자 지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만히 있으니까 말이 점점 심해지네. 남자 잘 물어서 쇼핑몰을 한다니 무슨 남자한테 돈받아서 차를 샀다니. 누구만난다 누굴만났다 누구한테 무슨 위자료 받았다는 등 술집에서 일했다는 등”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미안한데 나는 남 돈으로 아무 노력없이 잘되고 싶은 생각 없고 더 슬픈건 남자도 없어”라고 전했으며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다.

그러나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 이문호씨와 교제했으며, 각각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윤미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살이다.

한편, 그가 출연하는 ‘호구의 연애’는 연예인 구혼자 5명과 연예인 또는 비연예인 여성들이 동호회처럼 여행을 떠나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