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입맞춤’ 손태진-딘딘-펀치, 촬영 전 사진 공개…개성만점 3色 하모니 주인공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13 01: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손태진이 딘딘, 펀치와 함께한 ‘입맞춤’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손태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딘딘X펀치X손태진, 입맞춤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화장에서 대본을 보고 있는 딘딘, 펀치, 손태진 모습이 담겼다.

그들은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12일 방송된 ‘입맞춤’에서는  1차 매칭팀 중 산들-문별과 손태진-펀치-딘딘의 공연이 방송됐다. 

딘딘-펀치-손태진/ 손태진 인스타그램
딘딘-펀치-손태진/ 손태진 인스타그램

지난 주 첫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소유, 최정훈의 ‘쉘로우(Shallow)’와 남태현, 송소희의 ‘스물 다섯, 스물 하나’ 공연 영상은 조회수 20만에 육박하면서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뜨거운 반응은 자연스럽게 다음 공연 팀인 산들, 문별과 펀치, 손태진, 딘딘의 선곡과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것.

‘성악치트키’ 손태진과 ‘음색깡패’ 펀치, ‘감성래퍼’ 딘딘은  각기 다른 세 장르의 이색 하모니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뒤 남태현은 “파리에서 버스킹하는 느낌”, 송소희는 “듣는 내내 행복했어요”라고 극찬했다.

무엇보다 제작진은 이번주 콜라보 공연의 특급 관전포인트로 래퍼와 보컬의 경계를 넘나드는 문별과 딘딘의 무한 변신을 꼽았다.

딘딘은 ‘입맞춤’을 통해 처음으로 노래 실력을 뽐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개팅보다 설레고, 오디션보다 더 떨리는 스타 가수 9인의 양보없는 보이스 파트너 쟁탈전과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로 봄날 밤을 수놓을 KBS 2TV ‘입맞춤’ 2회는 오는 12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