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가비 근황, 션과 함께한 연탄은행 봉사 인증샷 “1만장의 연탄 100가구에 전달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문가비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문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9번째에 이어 100번째도 함께 션 선배님과 100명이 함께한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 1만장의 연탄을 100가구에 전달 하고 왔다”고 입을 뗐다.

이어 “누군가를 도와준다는 일은 결국 내 마음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 인 것 같다”며 “묵묵히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도움이 되는 저 이고 싶었지만 좋은 일, 마음이 따듯해지는 일 들은 더 많이많이 알려져야 할 것 같아서... 따뜻한 주말 되셔요 요로분! 연탄은행 한장으로 300만장의 기적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션과 함께한 모습이다.

문가비-션 /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션 /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에게 연탄을 짊어주는 션이 이목을 끈다.

오늘 썼던 정준영 기사 제목에 지코와 황금폰을 넣은게 트래픽을 잘 먹은 것 같습니다! 메인에 떠있지 않은데 들어오더라구요!
문가비-션 / 문가비 인스타그램

특히 문가비와 션은 훈훈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 인스타그램
문가비-션 / 문가비 인스타그램
션-문가비 / 문가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마음도 예뻐요 언니”, “어머 오늘 진짜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가비님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좋은일 하시네요! 갓가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가비는 최근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다.

또 함께 출연한 헬로비너스 나라는 지난 9일 ‘정글의 법칙’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문가비와 함께 나뭇잎을 엮고 있는 나라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해 서로를 많이 의지하고 친해진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은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문가비의 나이는 1989년생 올해 31세다. 문가비의 직업은 모델이다. 172cm의 장신으로 큰 키를 자랑한다.

문가비는 지난 2011년 미스 월드 비키니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리게 됐다.

문가비는 혼혈으로 헷갈려하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 혼혈이 아니라 부모님 모두 순수 한국인이라고 밝혀졌다. 문가비의 국적도 역시 한국이다.

또한 문가비는 과거 공개연애를 한 적이 있다. 상대는 모델 박성진이다.

박성진과 문가비는 3년 열애 끝에 결별 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바빠진 스케줄이라고 답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