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나이티드 소녀 방송 합창단, 하얼빈 시 조선족 제1중학교서 새봄맞이 음악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유나이티드 소녀 방송 합창단의 공연이 눈길을 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조선족 학생 합창단인 ‘유나이티드 소녀 방송 합창단’(이하 유나이티드 합창단)이 지난달 28일 하얼빈 시 조선족 제1중학교에서 새봄맞이 음악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유나이티드 문화재단(이사장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이 2006년에 창립한 유나이티드 합창단은 중국 하얼빈 시의 조선족 여중생 50여 명으로 구성됐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날 공연은 지난달 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동계합창교육 성과물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나이티드 합창단 김춘산 단장은 “우리 민족의 정서와 언어를 알아가는 소중한 기회인 합창 공연을 매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유나이티드 문화재단은 합창단 지원은 물론 ‘홈타민컵 조선족 어린이 방송 문화 축제’, ‘유나이티드 글로벌 장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조선족 학생들에게 한국의 문화와 한민족의 얼을 심어주기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