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프렌드(BOYFRIEND), 국내 컴백 트레일러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5.22 13: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데뷔 1년 만에 국내 신인상을 휩쓸고, 일본에서의 압도적인 데뷔를 통해 ‘아시아의 아이콘’으로 급성장한 보이프렌드가 오는 6월 컴백한다.
 
2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프렌드의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영상속에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 그리고 남미에 이르기 까지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K팝 열풍을 이어온 보이프렌드의 활약상이 담겼다.
 
소속사측은 “보이프렌드가 약 1년 5개월 만에 한국에서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찾은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보이프렌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BOYFRIEND)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는 2012년 일본서 8월에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Be my shine ~키미오 하나사나이(그대를 놓치지 않아)~」가 오리콘 싱글 랭킹 첫 등장 4위를 시작으로 2014년 3월 발표한 '마이 아바타(My Avatar)'를 까지 오리콘 일일 싱글 차트 6위를 기록하고 또한, 제 27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 베스트3 뉴 아티스트(아시아)를 수상하고 영화 「GOGO♂ 이케멘5」 첫 주연으로 발탁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지난 4월 푸에르토리고에서 국내 가수 최초로 팬미팅을 열었으며, 시카고와 댈러스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지며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