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병헌, ‘녹두꽃’ 캐스팅 확정…번개 役 맡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병헌이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녹두꽃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역사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 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정도전’ 어셈블리’ 등 촌철살인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자랑하는 정현민 작가와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 등 선 굵은 연출의 신경수 PD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병헌 / 더킴컴퍼니 제공
병헌 / 더킴컴퍼니 제공

극 중 병헌은 전봉준 휘하 별동대의 척후인 ‘번개’ 역을 맡는다. 총칼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 새총을 들고 적진을 휘젓는 역할이다. 댕기머리를 한 앳된 외모는 영락없는 어린 아이지만 주인공인 백이강(조정석 역)에 대한 과거의 원한으로 속에는 강한 독을 품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한편, 배우로 본격 전향한 병헌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학로 무대에 꾸준히 올랐다. ‘공장장봉작가’, ‘스페셜라이어’, ‘은밀하게위대하게’, ‘S다이어리’, ‘그 여름 동물원’, ‘여도’ 등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했다.

또 영화 ‘절벽위에트럼펫’  웹드라마 ‘에브리데이뉴페이스’, ‘요술병’, tvn ‘꽃할배수사대’, OCN ‘실종느와르’, SBS ‘딴따라’, TVN ‘식샤를 합시다3’에 이어 최근 종방연을 앞둔 MBC ‘신과의 약속’ 등에 출연하며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