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튜디오 지브리의 '가구야공주 이야기', 메인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추억은 방울방울''폼포코 너구리 대작전''이웃집 야마다군'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도 수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세계적 거장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의 신작 '가구야공주 이야기'(수입: 대원미디어㈜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6월 4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튜디오 지브리와 일본을 대표하는 또 한 명의 거장 감독의 신작이 국내 팬들을 찾는다. 1999년 '이웃집 야마다군' 이후 무려 14년 만에 신작을 선보이는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의 '가구야공주 이야기'가 바로 그 작품. '추억은 방울방울'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 '이웃집 야마다군'등의 작품으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과 더불어 스튜디오 지브리의 양대 산맥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의 거장 감독으로 인정받고 있는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의 이번 작품은 8년 간의 제작기간에 걸쳐 총 50억 엔 (한화 약 505억 원) 의 제작비가 투입된 초대작으로 지난해 11월 일본 개봉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더욱이 이번 작품에는 '이웃집 토토로''벼랑 위의 포뇨'등으로 국내 영화 팬들에게 잘 알려진 음악 감독 히사이시 조의 음악까지 더해져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가구야공주 이야기(かぐや姫の物語) / 제작: 스튜디오 지브리
가구야공주 이야기(かぐや姫の物語) / 제작: 스튜디오 지브리
한편,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가구야공주 이야기'의 메인 포스터는 우선 하얀 여백과 수채화 풍의 깔끔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림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감성 판타지’라는 카피와 함께 다카하타 이사오 감독의 신작임을 알리는 이번 포스터는 떨어지는 꽃잎들을 받으려고 하는 아름다운 가구야공주의 모습과 ‘공주가 지은 죄와 벌’이라는 태그라인이 주인공인 가구야공주와 이번 작품에서 벌어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설화로 전해지는 ‘다케토리 이야기’「竹取物語」를 바탕으로 스튜디오 지브리 사상 최고의 미녀를 탄생시킨 거장의 깊은 내공을 만끽할 수 있을 이번 '가구야공주 이야기'는 오는 6월 4일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