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분 좋은 날’ 황우슬혜, ‘슬혜표’ 코믹연기 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BS 새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 연출 홍성창)의 ‘고집불통 순둥이’ 황우슬혜의 연기 변신이 화제다.
조금은 맹하지만 사랑스러운 ‘황우슬혜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지난 27일(일) 방송된 '기분 좋은 날' 2회에서는 ‘상상 프로포즈’만으로 행복해하는 다애(황우슬혜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재미를 더했다.
 
‘기분 좋은 날’ 황우슬혜 / SBS 방송 캡처
‘기분 좋은 날’ 황우슬혜 / SBS 방송 캡처

늦은 밤 현빈(정만식 분)이 근처 공원으로 나오라는 연락을 하자, 현빈이 자신에게 ‘프로포즈’를 할 것이라는 귀여운 착각에 빠진 것. 이에 황우슬혜는 꽃다발과 청혼 반지를 선물 받는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미소를 짓다가도 금새 부끄러운 표정을 연기,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요리조리 허공에 손을 내밀어 보는 등 반지를 받는 깨알 포즈 연습까지 해 보이며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이러한 상상에도 불구, 공원에 도착한 현빈의 손에는 반지가 아닌 야구르트가 들려 있었고 끝내는 청혼의 말 대신 헤어지자는 청천벽력 같은 멘트가 흘러 나와 다애와 시청자들을 당황스럽게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보는 황우슬혜표 코믹 연기 정말 재밌게 봤어요!”, “캐릭터와 슬혜씨의 싱크로율 100%!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다애-현빈’ 커플의 알콩달콩한 연애 이야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과연 엄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성공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등 황우슬혜의 연기에 대한 호평과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자신과 현빈의 결혼을 반대하는 송정(김미숙 분) 에게 다애가 가출을 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新‘미녀와 야수’ 커플이 결혼에 골인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드라마 '기분 좋은 날'은 차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제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