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스타 보라, '닥터 이방인'에서 연기자 윤보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닥터 이방인’을 통해 연기자로 첫 데뷔하는 윤보라(씨스타 보라)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청바지 차림으로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연기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박진우,김주 극본/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극중 이창이 역을 맡은 윤보라의 사진을 26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보라가 북한출신 여성인 ‘이창이’ 역에 완벽 빙의 해 열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흔히 알던 씨스타 보라의 섹시한 모습과는 상반되게 빈티지한 옷차림에 군모까지 갖춰 쓴 선머슴 스타일로 중성적 매력을 내뿜고 있어 그가 맡은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보라 / 사진=아우라미디어
보라 / 사진=아우라미디어
윤보라가 맡은 이창이 역은 주인공 박훈(이종석 분)이 첫사랑 송재희(진세연 분)를 찾기 위해 연변으로 갔을 때 만난 북한 출신의 여성으로, 북에 있는 어머니를 남으로 모셔오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돈을 모으는 당찬 성격의 소유자. 이창이와 박훈은 기댈 곳 하나 없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는 사이로 묘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윤보라가 두부를 던지려 하자, 이미 눈치채고 있던 이종석이 이를 피하며 두부를 뺏어 든 장면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스스럼 없이 장난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오빠-동생보다는 마치 피를 나눈 ‘형제’처럼 보여 미소 짓게 만든다. 또한, ‘환상의 짝꿍’의 면모가 돋보여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남다른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3월 25일, 이종석과 윤보라는 한 교도소 앞에서 함께하는 첫 촬영을 진행했다. 처음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은 어색함도 잠시, 시시때때로 연기 합을 맞추며 열정적으로 촬영준비를 했다. 이 같은 열정적인 준비 덕분에 윤보라와 이종석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윤보라는 두부 부스러기가 얼굴 여기저기에 묻은 것도 개의치 않고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 하기에 바쁜 모습을 보여, 그녀의 연기열정에 스태프들은 혀를 내둘렀다고.
 
‘닥터 이방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닥터 이방인’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는 윤보라는 첫 연기라는 점이 무색할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동갑내기인 이종석과 찰떡궁합 호흡을 보여주며 ‘환상의 짝꿍’으로 거듭났다”며 “그들이 함께 보여줄 특별한 케미와 ‘닥터 이방인’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 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복합장르의 마술사 진혁 PD와 탄탄한 대본의 힘을 발휘하는 박진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