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여대표, 회식자리서 ‘남자 연습생 6명 성추행’…“미성년자·프로듀스 2 연습생 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한 소속사 여성 대표가 회식자리에서 남성 연습생 6명을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다.

29일 YTN star 보도에 따르면 “A씨와 그의 동생이자 투자자인 B씨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의한 특례법 위반(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으로 지난 18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연습생들은 지난 2018년 9월 일본에서 공연을 마친 뒤 한 횟집에서 전체 회식을 가졌다.

MBN 제공
MBN 제공

이 자리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 연습생들을 비롯한 미성년자 2명도 포함돼있었다.

고소장에는 “이 자리에서 5명의 연습생이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 A씨와 B씨가 일부 연습생의 신체 부위를 만지며 추행했고 이로 인해 성적 수치심과 인격적 모멸감을 느꼈다”고 주장했다.

고소인 측 법률 대리인은 “이 연습생들이 성추행 피해로 정신과 치료까지 받았다. 고소인들과 미성년자인 연습생들은 2차 피해를 두려워하다가 소속사 및 회장과 대표 등을 상대로 내용증명 우편을 발송하고,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을 신청해둔 상태”라고 알렸다.

한편 현재 A씨와 B씨는 혐의를 모두 부인중으로 “고소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법적 절차를 통해 무혐의를 입증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