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시나’ 선미, 독보적인 분위기 풍기는 화보 공개…‘팔색조 매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가시나’ 선미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28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의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선미 / 오야니,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청색 시스루 상의와 연 청바지를 입고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하늘색 소파에 앉아 화이트 슈트를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으며 봄이 느껴지는 연노랑 원피스로 청순함을 드러냈다.

선미 / 오야니,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선미는 분홍 컬러의 상의와 검정 하의를 입고, 주황색 소파 위에 앉아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이어 분홍색 커튼 틈새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한껏 담긴 컷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심을 저격했다.

선미 / 오야니,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선미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브랜드의 2019 S/S 콘셉트가 부합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선미는 지난 2017년 8월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를 발매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선미 / 오야니,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또한,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 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선미 / 오야니,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선미는 음악 방송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각종 기록을 쌓으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였다.

그는 2월 24일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의 첫 지역인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