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주니어-엑소(EXO), 中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슈퍼주니어와 슈퍼주니어-M, 엑소(EXO)가 중국 ‘제2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第二届音悦V榜年度盛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5일 오후 7시(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완쓰다 중심(구 중국 베이징 우커송 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서 슈퍼주니어-M은 이번 시상식의 최고 영예인 ‘올해의 앨범상’ 중국 부문을, 엑소는 ‘올해의 앨범상’ 한국 부문을 모두 석권해 아시아 최고 스타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슈퍼주니어 / SM
슈퍼주니어 / SM
특히 슈퍼주니어는 슈퍼주니어-M이 수상한 '올해의 앨범상' 중국 부문을 비롯, ‘최고 인기가수상’ 한국 부문과 ‘최고그룹상’ 한국 부문도 수상, 총 3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높은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주최로 개최된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은 국내외 아티스트와 앨범 등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며, 이 날 시상식에는 슈퍼주니어-M과 장리인을 비롯해 헤베(田馥甄), 웨이천(魏晨), 임준걸(林俊杰), 주필창(周笔畅) 등 중국어권 스타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슈퍼주니어 / SM
슈퍼주니어 / SM
이번 시상식의 최고상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한 슈퍼주니어-M은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 드리고,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 드린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으며, 한국 컴백쇼 스케줄로 참석하지 못한 엑소도 “모든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직접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에는 꼭 참석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대신하기도 했다.
 
슈퍼주니어 / SM
슈퍼주니어 / SM
또한 축하 무대를 위해 시상식에 참석한 장리인은 SM THE BALLAD의 ‘Set Me Free’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선사했으며, 이 날 ‘올해의 앨범상’ 중국 부문을 수상한 슈퍼주니어-M은 ‘Break Down’, ‘SWING’으로 시상식의 엔딩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지난 14일 오후 중국 베이징 수도 국제 공항에는 이번 시상식을 위해 입국하는 슈퍼주니어-M을 보기 위해 수 많은 현지 팬들이 대거 운집, 멤버들의 사진과 이름, 한글로 쓴 다양한 문구가 담긴 플랜카드를 들고 열띤 응원을 펼쳤으며, 이에 안전 사고를 우려한 공항 측이 슈퍼주니어-M을 VIP 통로로 이동시키는 이례적인 조치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SWING’으로 활동 중이며, 엑소는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 SM
슈퍼주니어 / S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