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예슬,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 모델 발탁 ”외모만큼 네일 케어도 신경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위미인터내셔날㈜ (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한예슬을 선정했다.

20대,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예슬 본인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배우이다.

한예슬 / 반디
한예슬 / 반디

그는 1월부터 반디의 다양한 네일 컬러 제품을 메인으로 프리미엄 라인의 고급스러운 제품을 대표하는 뮤즈로 활동할 계획을 밝혔다.

반디는 프리미엄 손톱 영양제인 ‘핑크다이아’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키고 매 시즌 네일 시장의 컬러 트렌드를 리딩하는 ‘젤리끄’, ‘울트라폴리쉬’를 선보이며 네일 시장의 탑 클래스 브랜드로 활약하고 있다. 

반디의 배선미 대표이사는 “한예슬씨는 브라운관, 광고, 화보를 통해 패셔니스타로써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한다. 또한 평소 네일을 즐겨하고, 반디가 구현하는 컬러와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또, “건강함과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인 만큼, 반디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한예슬 모델 발탁과 함께 2019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