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잠시만 빌리지’ 조정치-정인,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여행 마무리… “아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잠시만 빌리지’ 조정치-정인 가족이 정든 류블랴나와 아쉬운 작별을 나눴다.

17일 KBS는 18일 밤 방송되는 ‘잠시만 빌리지’(연출 임종윤, 작가 박정미)에서 조정치-정인-조은 가족의 슬로베니아 류블랴냐에서의 생애 첫 거주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은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서로를 사랑스러운 꿀눈빛으로 바라보며 로맨틱한 마지막 밤의 분위기를 만끽하는 조정치-정인 부부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근사한 현지 레스토랑을 찾아가 류블랴나에서의 마지막 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잠시만 빌리지’ 조정치-정인 / KBS
‘잠시만 빌리지’ 조정치-정인 / KBS

그동안 저녁식사는 아직 어린 딸 조은을 위해 꼬박꼬박 집에서 챙겨 먹었기 때문에 슬로베니아 음식을 제대로 먹어볼 수 없었던 것.

아직 어린 딸과 함께 한 첫 장기 체류 여행이었기에 걱정도 많았고 쉽지는 않았지만 마지막까지 무사히 잘 지낸 것에 대해 서로 자축하며 모처럼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이후 슬로베니아의 음악거장 블라드를 우연히 만나 공연까지 했던 스펙타클한 일부터 류블랴나를 더욱 특별한 장소로 만들어준 추억들을 도란도란 나누면서 정인은 “내일 간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섭섭하다. 또 다른 일상으로 돌아간다니까 이상해”라며 떠나고 싶지 않은 속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조정치는 “그럼 가지말까? 여기서 집 얻어서 살까”라는 영화같은 로맨틱한 대사를 야심차게 날렸다.

곧바로 돌아온 정인의 지극히 현실적인 답변에 꿈에서 깨고 말았다고 해 낭만파 조정치를 현실로 돌아오게 만든 것이 도대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이들은 마지막 날의 즐거움으로 미뤄뒀던 류블랴나 성으로 향했다.

마지막 사진 속에는 도시가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성의 꼭대기층까지 올라간 조정치와 정인, 조은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과 감상해보는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류블랴나의 풍경은 그동안 함께 해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작별 선물이 될 전망이다.

‘잠시만 빌리지’는 18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