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버 인기 웹소설 ‘뱀파이어의 꽃’, SNS드라마 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국형 ‘트와일라잇’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네이버 인기 웹소설 ‘뱀파이어의 꽃’이 웹툰, 웹소설에 이어 SNS드라마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지난 2013년 초,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리그’로 연재를 시작한 ‘뱀파이어의 꽃’(글 신지은, 그림 김미경)이 네티즌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제작사 에스박스미디어가 판권을 확보, SNS드라마로 선보인다.
 
웹소설, 웹툰과 동명으로 방송될 예정인 SNS드라마 ‘뱀파이어의 꽃’(극본 김지오/김은정, 각색 명민아, 연출 김상훈, 제작 에스박스미디어/가딘미디어)은 최근 몇 년간 영화와 드라마 상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큰 화제 속에 ‘드라마화’를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았던 상황.
 
‘뱀파이어의 꽃’ 웹소설 표지 및 종이책 표지 / 에스박스미디어
‘뱀파이어의 꽃’ 웹소설 표지 및 종이책 표지 / 에스박스미디어
우리나라에서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큰 사랑을 받기 시작한 ‘뱀파이어’라는 소재는 ‘뱀파이어 검사’ 등 케이블드라마의 소재 한계가 파괴되고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 각종 문화 콘텐츠에서 ‘가장 매력적인 소재’로 뱀파이어를 여러 관점에서 활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미 네티즌 사이에서는 ‘트와일라잇’에 이은 환상적인 판타지 뱀파이어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뱀파이어의 꽃’은 모든 사전 회의를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최근 ‘핫’한 젊은 배우들 사이에서 ‘뱀파이어 가상 캐스팅’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추세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뱀파이어 캐릭터에 출연하게 될 남녀 배우에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에스박스미디어 박경수 대표는 “요즘 SNS드라마가 급부상함에 따라,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뱀파이어의 꽃’이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작품을 만들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뱀파이어의 꽃’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루이와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서영의 핏빛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뱀파이어 꽃을 찾기 위한 뱀파이어족과 하프족들의 우아하면서도 숨 막히는 혈전을 다룬 ‘뱀파이어의 꽃’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미스터리 스토리 속에서 펼쳐지는 뱀파이어와 인간의 로맨스가 기대된다.
 
꽃미남 아이돌 군단을 통해 10대부터 20대까지 여심을 공략, 뱀파이어라는 판타지적인 소재와 영상미로 기대를 모으는 SNS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은 오는 5-6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