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똥차비디오’ 표혜림,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떠오르는 신예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표혜림이 ‘똥차비디오’ 시즌2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한다.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는 연애를 해 본 사람이라면 한번쯤 겪어봤을 복잡한 순간 ‘VS’를 주제로 한 옴니버스 드라마로 지난 해 2월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 시즌2가 방송 중이다. 1020세대 맞춤형 에피소드를 다양하게 그려냈다. 그 결과 9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고 공감, 댓글, 공유수 등 시청자 반응수가 매회 2만여건을 기록했다.

표혜림/tvn 똥차비디오

그는 극 중 에피소드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주목 받았다. 입사동기에게 사랑인지 우정인지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는 캐릭터와 바람둥이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게 되며 상처받은 여친 반대로 바람을 피우다 남자친구에게 들켜버린 순간까지 자연스러운 연기가 돋보였다. 그는 피키캐스트 웹드라마 ‘제철 연애’와 CJ DIAL TV ‘슬기로운 여자 생활’ 등에 출연하며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똥차비디오’ 시리즈는 지난 시즌1에 출연한 VAV 로우 정민환 신인들이 연기자로 성장해가며 신예 등용문으로 불리기 시작했다. 그는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만큼 앞으로 주목할만한 신예로 손꼽힌다.


그를 비롯해 장동주, 주병하, 김나현, 한현욱, 구지은 신예 6인방이 케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는 매주 수요일에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방송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