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지완, 이민호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광고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한지완이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맑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KT, 동원 연어 등 각종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녀가 ‘아이더(EIDER)’ 광고 모델로 배우 이민호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것.
 
최근 진행한 광고 촬영에서 한지완은 자신감 넘치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자신이 착용하는 의상과 제품들에 큰 관심을 보이고 꼼꼼히 살피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완 / 사진=아이더(EIDER), 킹콩엔터테인먼트
한지완 / 사진=아이더(EIDER), 킹콩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활동성 강한 피치색 클라이밍 자켓과 브라운색 7부 팬츠를 입고 카키색 워킹화와 배낭 등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 매치한 패셔너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오렌지색과 네이비색이 어우러진 고어텍스 자켓에 블랙 팬츠를 입고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는가 하면, 특유의 우월한 8등신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한지완은 장시간 계속된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미소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으며, 퀄리티 높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 시종일관 열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해 현장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이더(EIDER)’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한지완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는다고 느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그녀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 된다”고 전했다.
 
한편, 한지완의 스포티한 매력이 담긴 이번 광고는 ‘아이더(EIDER)’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