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 2016’ 우승자 김영근, 27일 포근한 감성 담은 ‘Remember Me’ 전격 공개…“좋은 추억 같은 노래 되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슈퍼스타K 2016’의 우승자이자 ‘지리산 소울’이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영근이 감성적인 신곡으로 연말을 장식한다.

김영근은 27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리멤버 미(Remember Me)’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한다.

‘Remembe Me’는 소중함을 뒤늦게 알아버린 사람에게 아픔보다는 좋은 기억으로 남고 싶다는 바람을 담았다.

김영근의 따뜻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한껏 돋보이는 감성적인 팝 발라드곡이다.

어쿠스틱 피아노 사운드 위에 독백같이 잔잔하게 내뱉는 보컬로 시작해, 풍성한 코러스와 함께 간절함이 묻어나는 후렴구로 이어지며 김영근의 진한 소울과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곡이 완성됐다.

CJ ENM
김영근 ‘Remeber me’ 커버 / CJ ENM

특히, 어릴 적 자주 부르던 노래처럼, 어릴 적에 쓴 일기처럼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라는 김영근의 바람이 담긴 만큼, 포근한 감성이 돋보이는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영근은 25일 SNS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어린 김영근의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 동시에,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6년 Mnet ‘슈퍼스타K 2016’에 출연한 김영근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지리산 소울’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 미니 앨범 ‘아랫담길’로 데뷔, 한층 더 짙어진 감성을 모두에게 각인시켰다.

김영근의 새 싱글 ‘Remember Me’는 27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