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한국의 에미넴' 매드 클라운, 컴백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해 9월 '씨스타'의 보컬 소유와 함께한 '착해 빠졌어'로 음원차트 정상을 독주하며 국내 대중 음악계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매드 클라운이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오는 4월 4일 대중에게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매드 클라운의 2집 미니앨범 화보를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알렸다. 화보 속 매드 클라운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냅백을 벗고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뽀얀 피부, 우수에 젖은 눈빛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병원을 연상시키는 백색의 공간속 청진기를 입에 지긋이 대고 있는 매드 클라운은 시크하면서도 냉소적인 카리스마를 발산, 여심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매드 클라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매드 클라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2008년 'Luv Sickness' 싱글로 데뷔한 매드클라운은 지난 해 '쇼미더머니2'에서 '귀에 때려박는 랩'을 유행어로 히트시키며,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측은 "메이저 데뷔 후 처음으로 내는 EP인 만큼, 한국 힙합씬의 트렌드세터들이 가세한 밀도 있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 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오는 4월 4일 미니앨범을 출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매드 클라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매드 클라운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