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코소리 소리, 뭄바톤 리듬(rhythm)의 신곡  ‘I’m Ready’로 솔로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소리가 다시 한번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다.

 
소리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I’m Ready‘를 발매하고 팬들을 찾았다.
 
신곡 ‘I’m Ready’는 뭄바톤 리듬(rhythm)이 강렬한 댄스 장르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프로듀스 팀 가면라이더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소리의 성숙해진 보컬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 높은 곳을 지향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Touch’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와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확실하게 보이겠다는 각오다. 강한 색감의 슈트와 함께 색조를 거의 쓰지 않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다른 이미지를 선보일 전망이다. 

몰레엔터테인먼트

 
이번 ‘I’m Ready‘는 뮤직비디오에도 심혈을 기울여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시세이도, 나이키 등 브랜드의 광고를 맡은 하야시 교타로(Kyotaro Hayashi)가 연출을 맡아 다이내믹하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완성했다. 
 
더불어 Clean Bandit의 ‘SOLO’ 뮤직비디오에서 1인 2역 출연은 물론 안무를 담당했던 나나가 소속되어있는 ‘MIKUNANA’ 댄스팀과 함께 안무를 선보인다.
 

소리는 이번 컴백도 팬들과 함께 한다. 컴백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크라운드 펀딩 '킥스타터'는 미국, 일본, 영국, 호주 등 10여 개국의 팬들이 참여해 소리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소리는 20일 ‘I’m Ready‘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