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 신선놀음’ 서울 대학로 순대스테이크 맛집 위치는?…‘유스케’ 이영지, 트와이스 ‘TT’ 정복!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MBC ‘볼빨간 신선놀음’ 방송 캡처
MBC ‘볼빨간 신선놀음’ 방송 캡처
‘볼빨간 신선놀음’ 서울 대학로 순대스테이크 맛집 위치는?

지난 14일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리더·리드보컬 효정과 함께 한 ‘육우의 대발견’ 제2탄을 방송했다.

‘바쁜 토끼’의 ‘순대 스테이크’ 맛집, ‘헝그리 셰프’의 ‘‘태국식 육회’ 맛집, ‘피터맨’의 ‘조청 꽃소 튀김’ 맛집 등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 동숭동, 대학로 일대에 위치한 순대 전문점의 ‘바쁜 토끼’ 육경희 씨가 만든 순대스테이크는 화려한 불쇼로 시선부터 사로잡았다. 김종국으로부터 분식인 순대를 요리를 승화시켰다는 극찬을 받았고, 최고점인 4금도끼를 획득했다.

마포구의 ‘헝그리 셰프’ 김훈 씨가 만든 ‘태국식 육회’는 3금도끼를 받았다. 베트남식 육회를 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이라고 한다.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수제 맥줏집의 ‘피터팬’ 김강식 씨가 만든 ‘조청 꽃소 튀김’ 또한 3금도끼를 받았다. 간식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효정은 가성비 측면 등을 짚으며 아쉬움을 표했다.

본방은 금요일 저녁 8시 45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유스케’ 이영지, 트와이스 ‘TT’ 정복!… KCM 토시 패션 ‘눈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이영지, 오왠, 정세운, KCM 등이 함께 해 다채로운 무대를 가졌다.

또 다시 토시 패션을 들고 나온 KCM은 ‘흑백사진’을 부르고, 아웃사이더와 ‘그냥 좋아’ 무대를 선사했다.

예순한 번째 목소리로 함께 한 정세운은 ‘비밀의 화원’을, 오왠은 ‘오늘’과 ‘그대로’를 열창했다.

예능 대세로 활약 중인 이영지는 ‘나는 이영지’와 ‘타협’을 부르며 래퍼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또 트와이스의 ‘TT’에 맞춰 끼를 폭발시키는 춤 또한 선보이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도 발산했다.

본방은 금요일 밤 12시 30분. (토요일 0시 3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