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뉴이스트 W(NU`EST W), ”올해의 시작과 끝, 러브와 함께해 기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뉴이스트 W가 콘서트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FINAL IN SEOUL’의 둘째날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Shadow’로 공연의 화려한 포문을 연 뉴이스트 W는 ’FACE’, ’Action’, ’Beautiful Ghost’를 연이어 부르며, 콘서트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연달아 무대를 마친 후, JR은 ”얼마 전에 ’HELP ME’라는 곡으로 앨범 활동을 했었다. 콘서트에서 보니까 더 좋죠? 너무 재밌다”고 말했다. 

이어 아론은 ”(공연장을)가득 채워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처음부터 기분이 너무 좋다”며 전석 관객들에게 골고루 인사를 건넸다. 

뉴이스트 W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뉴이스트 W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백호는 ”저희가 더블유 공연을 시작할 때가 3월이었다. 그때는 따뜻했는데 추운 겨울이 됐다. 올해가 2주 정도 밖에 안 남았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아론은 ”바쁘게 지내다보니 어떻게 시간이 흘렀나 싶다. 올해 이제 시작과 끝을 러브(팬클럽명)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웃어 보였다. 

한편, 뉴이스트 W는 12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FINAL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