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택시' 옥소리, 지난 7년간 무슨일 있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지난 2007년, 대중 앞에서 자취를 감췄던 배우 옥소리가 7년 만에 다시 카메라 앞에 선다.
 
20일(목) 저녁 7시 50분에 방송 예정인 tvN ‘현장토크쇼 택시’ 328회에 배우 옥소리가 출연한다.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선 옥소리는 어렵게 세상에 다시 나올 결심을 하게 된 계기와 함께 그간의 근황에 대해 속 시원히 고백할 예정이다.
 
'택시' 옥소리 / CJ E&M

옥소리는 10대에 데뷔해 오랜 방송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택시’ 녹화에서는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제작진과 3시간 가량 긴 사전 인터뷰 끝에 어렵게 ‘택시’ 출연을 결정한 옥소리는 떨리는 목소리를 애써 잠재우고 차분하게 그간의 이야기에 대해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옥소리는 지난 7년간의 세월에 대해 ‘인생이 정지된 느낌’이었다고 털어놓는다. 타인에게 잊혀지고 싶은 마음만 간절했던 지난 세월을 딛고, 어렵게 복귀를 결심한 계기와 함께 지난 7년간의 이야기에 대해서 이야기할 예정이다. 특히 떨어져 있는 첫 째 딸에 대해 이야기하며 흐르는 눈물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오열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고.
 
'택시' 옥소리 / CJ E&M

또, 옥소리의 곁을 묵묵하게 지키며 새로운 사랑이 된 지금의 남편의 이야기도 전한다. “초혼인 남편 가족들의 반대는 없었냐”는 MC의 질문에 “시어머니가 딱 한가지를 물으셨는데, 아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보고 싶지 않냐’는 질문이었다”며 시댁 식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어렵게 대중 앞에 선 옥소리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늘(20일) 저녁 7시 50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