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 예인, ‘겟잇뷰티 신상임당’ 유쾌 리뷰어로 등장…‘여신 코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에서 러블리즈 예인이 청순한 미모와 함께 디테일한 리뷰로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월 30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 코너에서는 ‘뷰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주제였다.
 
해당 방송에서는 메인 디시 제품인 목주름 다리미 넥크림을 러블리즈 예인이 베드 리뷰 속 100배 활용 방법을 선보였다.
 
특히 러블리즈 예인은 목 노화에 대한 진실을 듣자 갑자기 목주름 예방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신상임당’ 방송 캡처

 
러블리즈 예인이 베드리뷰 속 칭찬한 롤러 넥크림은 종근당 건강에서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기린 넥프팅 크림’ 제품이다.
 
이 제품은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수분 손실을 2중 차단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다.
 
내추럴 보톡스라고 불리는 스피란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 개선과 주름 케어에 도움이 된다.
 

또한 디바이스 효능으로 피부의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 효과가 전달되어 건강한 혈색은 물론 의료 기기 동일 재질인 써지컬 스틸 재질로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러블리즈 예인은 최근 5번째 미니 앨범 ‘SANCTUARY’로 컴백하여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