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뱀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티저 공개…‘주인 없는 돈을 발견한 그의 행동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갓세븐(GOT7) 멤버들의 대기실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둔 일상예측게임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연출 홍지현)는 주인공의 최측근 관계자들(친구, 애인, 매니저, 부모님, 형제자매 등)이 각자 서로의 위치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 답을 맞히는 퀴즈게임프로그램이다.

이번 티저 영상은 ‘니가 알던 GOT7이 아냐’ 라는 서브 타이틀로, GOT7 멤버의 다음 행동을 예측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뱀뱀과 진영, JB는 아무 것도 모른 채 웃으며 대기실로 들어와 배고프다며 일상적인 대화를 나눈다. 이 때 뱀뱀은 메이크업을 받던 중 신발을 갈아 신으려다 슬리퍼 아래 떨어져 있는 오만 원을 발견하게 된다.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오만 원을 목격한 뱀뱀은 의미를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주변을 이리저리 두리번 거리기 시작했다. 주인 없는 돈을 발견한 뱀뱀의 다음 행동은 어떨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돈을 주운 뒤 몰래 자기 주머니에 넣는다, 아무도 못 보게 계속 발로 밟고 있는다, 쓱 보더니 무시하고 자기 할 일을 한다, 돈을 주운 뒤 멤버들과 n분의 1을 한다’라는 네 가지 선택지가 나와 뱀뱀이 취한 다음 행동은 어떤 것이었을지 여러 추측이 나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면모를 관계자들의 시선을 통해 보고, 관계자들이 주인공의 다음 행동을 예측해 맞히는 퀴즈까지 접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12월 중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