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 제일 인싸”…유튜버 승헌쓰 백승헌, 광고까지 섭렵 ‘느낌적인 요금제’…네티즌들 “이쯤되면 케이티가 인공지능으로 낳은 아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유튜버 승헌쓰가 KT(케이티) 광고에 나와 이목을 끈다.

KT(케이티)는 공식 유튜버에 영상을 게재했다.

KT(케이티)는 세상 Y들을 위한 뜻밖의 즐거움 Y24 ON요금제를 공개했다.

이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라면 데이터는 마음껏 쓰고, 풍성한 멤버십 혜택에 보고 싶은 콘텐츠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승헌쓰가 열연을 펼친 광고는 승헌쓰의 Y타임 Y스타일, 느낌적인 요금제 Y24 ON을 소개했다.

만 24세 이하면 Y24 ON 요금제로 데이터, 언제나 켜둬 된다. 데이터 무제한(속도제어)이니까 끊길 걱정도, 초과 요금 걱정도 없다.

두번째로 풍성한 콘텐츠 할인 혜택이 있다. Y24 ON 톡/비디오 고객은 OTM데일리팩 무료, 미디어팩 50%할인된다. 프리미엄 고객은 미디어팩 무료, 프라임 무비팩 50% 할인된다. 세번째는 멤버십 VIP 혜택이다. 

승헌쓰는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흥 넘치는 춤솜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튜버 승헌쓰 / KT(케이티) 광고 캡처
유튜버 승헌쓰 / KT(케이티) 광고 캡처
유튜버 승헌쓰 / KT(케이티) 광고 캡처
유튜버 승헌쓰 / KT(케이티) 광고 캡처

특히 앞서 KT ‘기가 지니’ 영상, 웹 시트콤 ‘느껴, 지니’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바가 있다.

유튜버 승헌쓰 / KT(케이티) 광고 캡처
유튜버 승헌쓰 / KT(케이티) 광고 캡처

승헌쓰의 광고 출연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쯤되면 케이티가 인공지능으로 낳은 아들”, “이정도면 거의 남동생 데뷔한 기분, 넘 귀엽고 뿌듯하고”, “이거 티비광고에도 내보내면 안될까요? 이 미모 공중파로 내보내야돼요. 남녀노소 접해야할 미모다”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