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 “5년 만에 드라마 복귀…압박감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이 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채널A ‘커피야 부탁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박수철 감독, 용준형, 김민영, 채서진, 이태리, 길은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용준형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용준형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용준형은 “5년 만이라는 게 저한테도 사실 무거운 상황이었다. 제가 다시 작품을 하려고 마음을 먹은 뒤에 굉장히 혼란스러웠다. 뭔가 좀 더 해야겠다, 보여줘야겠다는 스스로 가진 압박감이 있었다”며 복귀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이어 “저 뿐만 아니라 감독님도 부담감이 있으셨다. 함께 혼란을 느끼면서 감독님과 많은 얘기를 나눴다. 제가 너무 부담을 가지고 있어서 스스로를 힘들게 했던 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편하게 하려고 했다. 뭔가를 안 하고 자연스럽게 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많은 생각을 하면서 연기를 했던 게 좋게 작용할지, 안 좋게 작용할지는 시청자분들께서 판단하시겠지만 제 스스로 확신을 가지고 다른 배우분들과 감독님과 최선을 다해서 이끌어 갔다고 생각한다. 부족한 모습 보이더라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용준형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용준형 / 톱스타뉴스 정송이기자

또한 용준형은 신데렐라 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에서 주로 등장하는 재벌 남자 주인공이 아닌 웹툰 작가로 변신한 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용준형은 “웹툰 작가라는 직업이 예전에는 생소한 직업이었는데 요즘 굉장히 많은 아티스트 분들이 주목을 받고 계신다. 아마 시청자분들께서 그분들의 환경이나 소소한 것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작가님께서 웹툰 작가를 선택하셨을 수도 있다. 작가님께 직접 여쭤본 적은 없지만 웹툰 작가로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것이 실제로 본인은 제대로 사랑을 해본 적이 없는 모순점을 이용해서 재미 요소를 그려낸 것 같다. 작가님의 탁월한 선택이시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답했다.

그리고 그는 “최대한 웹툰 작가처럼 보이려고 많은 노력했다. 웹툰을 공부하시는 학생분들께 찾아가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선 긋는 방법과 함께 최대한 프로처럼 보이기 위한 팁들을 얻었다”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채널A ‘커피야 부탁해’는 오는 12월 1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