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더보이즈(THE BOYZ) 영훈 “타이틀곡 ‘No Air’ 무대, 퍼포먼스 좋아서 빨리 하고 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영훈이 타이틀곡 ‘No Air’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더보이즈(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더보이즈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 번째 미니앨범 ‘THE ONLY’에는 모두의 마음속에 자리한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망과 메시지가 한층 깊이 있는 음악으로 담겼다. 이번 앨범에서 더보이즈는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외강내유한 소년으로 변신했다.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는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 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넘버로,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성이 절묘히 녹아들어 유니크한 매력과 중독성을 더한다. 

영훈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영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No Air’의 무대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최초 공개됐다. 

무대를 마친 영훈은 “퍼포먼스와 노래가 정말 좋아서 무대를 빨리 하고 싶었는데 막상 서보니까 엄청 떨리더라”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큐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큐는 ‘No Air’의 포인트 안무인 눈숨맘 안무와 무중력 안무를 직접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큐는 “더보이즈가 이번에는 숨멎소년이 된다. 그만큼 숨멎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 열심히 준비했다”며 “수록곡들도 좋은 곡들이 많다. 보기도 좋고 듣기도 좋은 노래니까 더보이즈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노래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부탁했다.

수록곡으로는 묵직한 사운드의 인트로 ‘Breath to Breath’, 에너지 넘치는 트랙 ‘Only ONE’, 독특한 설정과 가사가 매력적인 ‘자각몽 (Lucid Dream)’, 보컬 하모니가 빛나는 발라드 넘버 ’36.5˚(Melting Heart)’, 마지막 트랙 ‘4EVER’까지 총 6곡이 담겼다.

2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를 발매하는 더보이즈(THE BOYZ)는 타이틀곡 ‘노 에어(No Ai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