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빈, 신곡 ‘Thank U Soooo Much’ 27일 베일 벗는다 ‘섹시+걸크러쉬+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8.11.27 09: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유빈이 섹시, 걸크러쉬, 쿨함으로 무장한 새 앨범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올해 6월 첫 솔로 앨범 ‘도시여자’와 타이틀곡 ‘숙녀’를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유빈은 이날 저녁 6시 두 번째 솔로 앨범을 통해 다시 한 번 솔로 가수로서 존재감을 빛낸다.

유빈은 대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걸크러쉬’ 매력을 내세워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음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스타일링, 안무 등 각종 요소에 특유의 쿨하고 섹시하면서도 강한 카리스마를 녹여내 신곡 ‘Thank U Soooo Much’를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는 헤어지는 이유에 대해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연인에게 오히려 시크하게 작별을 고하는 노래.

유빈 / JYP 엔터테인먼트
유빈 / JYP 엔터테인먼트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Feat. Young K)’,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유빈이 작사를 맡았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뿐만 아니라 수록곡의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의 재능을 뽐냈다.

‘보내줄게’는 유빈이 작사에 참여한 어반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 곡 안에서 보컬과 랩을 변화무쌍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Game Over’는 유빈이 작사, 작곡한 어반 힙합 장르의 곡으로 레트로를 기반으로 한 리듬 위에 유빈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그루브 한 느낌을 살렸다.

유빈은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27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 ‘유빈(Yubin) ‘#TUSM’ COMEBACK LIVE with Special MC’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JYP 소속 후배 GOT7의 진영과 잭슨이 스페셜 MC로 참석해 유빈의 컴백을 지원사격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Tag
#유빈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