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발각질제거제, ‘각질 부자발-보송보송 아기발로’ 각질개선도 甲 뷰라벨 제거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겟잇뷰티’에서 뷰라벨로 선정된 풋케어 제품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olive ‘겟잇뷰티’에서는 뷰라벨로 선정된 풋케어 제품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olive ‘겟잇뷰티’ 방송 캡처

 

스크럽형 발 각질 제거제는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난다. 마스크형 발 각질 제거제는 시간을 두고 효과를 볼 수 있다. 뷰티크루들이 스크럽형과 마스크형으로 제품들을 나누어 다음 단계 테스트에 돌입했다.

먼저 스크럽형 발 각질 제거제로 뷰라벨 후보에 오른 3가지 제품들 중, 첫 번째 제품은 발효추출물이 들어있으며 자극없이 뛰어난 각질제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었다.

로드샵 브랜드인 T브랜드 제품은 크림타입이며 물로 씻지 않고 티슈로 닦아내기만 해도 되는 제품이라 사용하기 편하다고 한다.

뷰라벨 후보에 오른 마스크형 발 각질 제거제 중, L브랜드 풋케어 제품은 장윤주가 추천한 제품이다. R브랜드 풋케어 제품은 뷰라벨 강력후보였다. 이 제품은 내장된 미용액을 사용해서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이며, 2일 후부터 각질이 탈락한다.

스크럽형 발 각질 제거제들 중에서는 72프로 각질 개선도를 보인 T브랜드(55번)가 뷰라벨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마스크형 발 각질 제거제들 중에서는 S브랜드 발 각질 제거제(27번)가 71프로라는 높은 각질 개선도를 보여 뷰라벨로 선정됐다.

‘겟잇뷰티’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