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홈쇼핑 생방송 진출…‘판매 직원 출신 매니저의 조언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도시 스케줄에 나선다.

24일 밤 11시에 방송을 앞둔 ‘전지적 참견 시점’ 30회에서는 훈남 매니저의 멘트에 홀린 이승윤의 모습이 그려진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은 매니저에게 판매 꿀팁을 전수 받았다. 그는 과거 판매 직원이었던 매니저에게 상품을 많이 팔 수 있는 비법을 물었고 이에 매니저는 “제일 많이 하는 베스트 멘트 중에 하나가~”라며 자신만의 특급 꿀팁을 전수했다는 후문.

이를 들은 이승윤은 크게 감탄했다. 이어 매니저의 팁을 잊지 않고 홈쇼핑 생방송에서 사용했다.

이 밖에도 매니저는 얼굴만큼이나 훈훈한 멘트 퍼레이드를 펼친다. 무엇보다 이승윤은 매니저의 남다른 입담에 단번에 설득당하는 등 완전히 매료된 모습을 보였다고 해 더욱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판매를 부르는 매니저의 베스트 멘트와 이승윤을 푹 빠지게 만든 그의 말솜씨는 MBC 오는 24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